금요일, 5월 17, 2024
Google search engine
Home저격수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JMS 정명석 다룬 실화 다큐멘터리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JMS 정명석 다룬 실화 다큐멘터리

JMS 정명석(77)의 성범죄 의혹에 관한 최근 다큐멘터리의 공개로 전명석의 과거 범죄가 새로운 빛을 받고 이원석 검사총장은 정에 대한 엄격한 법 집행을 요구했다 .

6일 이진동 대전지검으로부터 정 씨의 최고검찰청에서 재판 진행 상황에 관한 보고를 받은 이진동 씨는 “피해자를 위해 세심한 지원과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그리고 피고인은 범죄에 맞는 엄벌을 선고받고 처형됩니다. 공소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정씨는 여신에 대한 성폭행 혐의로 징역 10년의 판결을 받고 2018년 2월에 석방됐지만 최근 다른 여성 멤버들에 대한 성폭행 혐의로 기소돼 대전지법에서 공판 중 이다.

2018년 2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충청남도 금산수련원에서 20대 외국인 여성신자를 17회, 2018년 7월부터 12월까지 30대 외국인 여성신자를 5회 강간했다. 비난받다

대전지검은 지난해 10월 정씨를 체포·기소한 특별검찰단을 편성해 재판에 대응하고 있다. 여성·아동범죄수사부의 주임검사가 팀을 담당하고 성폭력 분야의 인정 부주임검사 등 전문성이 높은 검사 3명이 더해졌다. 검찰은 경찰이 수사 중인 추가 피해자 사건 수사에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3일 윤의 성범죄 의혹을 다룬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신이 배신한 사람들’이 공개되면서 파도가 밀려들었다. 정씨 측은 서울 서부지재에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제출했지만 법원은 이를 수리하지 않았다.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

Most Popular

Recent Comments